[column width=”1/1″ last=”true” title=”낙심하지 말라”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embedyt] https://www.youtube.com/watch?v=6HjwjBKCXZU[/embedyt]
[/column]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낙심하지 말라”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embedyt] https://www.youtube.com/watch?v=6HjwjBKCXZU[/embedyt]
[/column]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조니 에릭슨”은 17살 때에 다이빙 사고로 전신마비 장애를 갖게 되었다. 절망 속에 자아를 죽이려고 어둠 속에서 3년을 살았는데, 어느 날 하나님은 그가 누운 침상에 내려 오셨다. “범사에 감사하라”(살전 5:18) 조니는 이상하게 그날 ‘그래! 작은 것부터 실천하자!’는 마음이 들었다. 그리고 순종했다. 죠니는 입으로 받은 은혜를 그리기 시작했다. 그림을 완성하면…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선교는 교회의 궁긍적인 목표가 아니다. 예배가 그 목표다. 예배가 없기 때문에 선교가 필요한 것이다. 이 시대가 끝나고 구속받은 셀 수 없이 많은 이들이 하나님의 보좌 앞에서 머리를 조아리게 될 때 선교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이는 일시적으로 필요한 것일 뿐이다. 그러나 예배는 영원히 남는다. 예배는 선교의 연료요….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어떤 식당에 가면 메뉴가 너무나 많아서 뭐 하나 고르기가 참 어려운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들이 넘어지고, 실패하는 것은 무엇이 없어서가 아니라 너무 많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인생에 옵션이 너무나 많아 주저하다 기회를 놓치기도 하고, 실패하기도 합니다. 현대 그리스도인들… 신앙 생활에 옵션이 너무나 많습니다. 무엇이든지 내가 고를…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시편 42:11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심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해 하는가 너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라 나는 그가 나타나 도우심으로 말미암아 내 하나님을 여전히 찬송하리로다” 예수님은 ‘항상 기도하고, 낙심하지 말라’(눅18) 하셨습니다. 하나님 앞에서 어려운 문제란 없습니다. 불가능한 일이란 없습니다. 모든 것을 가능케 하시는 전능하신 하나님께 소망을 두십시오. 낙심(落心)이라는…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에스겔 선지자는 놀라운 영적 경험을 합니다. 성전으로부터 불이 나와 발목에 차더니, 무릎을, 이내 허리까지, 그리고 멈추지 않고 흐르고 흘러 사람이 능히 건너지 못할 강이 되었습니다. 이 멈추지 않는 강은 온 지면을 적시고, 생명을 살리며, 바다물까지 되살립니다. 이것이 바로 “ 은혜의 강”입니다. 성전, 곧 예수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를 통해…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미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역대 대통령은 ‘지미 카터’라고 하는데, 아이러니하게도 재임기간 중에는 지지율이 가장 낮은 대통령이었습니다. 오랜 시간이 흐르면서 사람의 진가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역대 대통령 가운데 가장 훌륭한 대통령으로 인정받는 지미 카터는 이런 말을 했습니다. “하나님이 나를 미국 대통령에 당선시킨 것은 대통령을 잘 하라는 뜻이 아니라, 대통령직을 마친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