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umn width=”1/1″ last=”true” title=”영적 임프린팅”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embedyt] https://www.youtube.com/watch?v=qIiStra2Mbg [/embedyt]
[/column]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영적 임프린팅”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embedyt] https://www.youtube.com/watch?v=qIiStra2Mbg [/embedyt]
[/column]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오프라 윈프리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중 한 사람입니다. 하지만 어린 시절 그녀는 참으로 불행했습니다. 초등학교 때에 성폭행을 당했고, 중학교 때에는 출산을 했는데, 아이가 2주 만에 세상을 떠난 충격으로 가출하여 마약에 빠졌습니다. 몸도 마음도 망가져 버렸습니다. 어머니는 그녀를 친아빠에게 보냈습니다. 대단히 엄격했던 아버지는 매주 책을 읽도록 했고,…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조니 에릭슨”은 17살 때에 다이빙 사고로 전신마비 장애를 갖게 되었다. 절망 속에 자아를 죽이려고 어둠 속에서 3년을 살았는데, 어느 날 하나님은 그가 누운 침상에 내려 오셨다. “범사에 감사하라”(살전 5:18) 조니는 이상하게 그날 ‘그래! 작은 것부터 실천하자!’는 마음이 들었다. 그리고 순종했다. 죠니는 입으로 받은 은혜를 그리기 시작했다. 그림을 완성하면…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빠삐용의 저자이며, 실제 주인공인 앙리 샤리에르는 25살에 살인 누명을 쓰고 감옥에 수감되었습니다. 그곳의 독방은 빛이 차단된 캄캄한 곳으로, 그곳에 들어가는 것은 산 채로 무덤에 들어가는 것 같았습니다. 어느 날 그는 캄캄한 감옥 속에서 환상을 보게 됩니다. 사막 한 가운데 하나님과 같은 재판관이 계시고, 양 옆으로는 배심원들이 있습니다. 빠삐용이…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새언약의 만찬으로 새로운 언약 백성이 된 초대교회 믿음의 선배들은 엄청난 기독교 핍박 속에서도 섬김의 영성과 감사의 영성, 그리고 아버지 나라의 소망의 영성을 잃지 않았습니다. 죽어 형식만 남은 껍데기 신앙을 거부했고, 항상 펄떡 펄떡 살아 있는 물고기와 같은 신앙의 사람이기를 원했습니다. 그래서 믿음의 형제 자매를 만나면 주를 위해 받는…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그리스도의 옷을 파티복으로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니 더 화려하게 즐기고, 치장하며, 자랑하기 좋아합니다. 더 멋진 턱시도, 화려한 드레스 입게 해 달라고 기도합니다. 그리스도의옷은 빛의 갑옷입니다(롬13:12). 2019년에는 “빛의 갑옷을 입혀 주시옵소서!”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갑옷은 전투복입니다. 갑옷을입는 사람은 목숨을 걸고 나갑니다. 방탕함과 술취함, 그리고 음란함과 시기와 다툼(롬13:13). 이것의 뿌리는 우상 숭배입니다. 빛의 갑옷을 입은 우리가 치열하게 싸워야…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비천함을 돌아보시는 하나님 – 비천함은 애통한 자, 가난 자, 낮은 자, 겸손한 자를 말합니다. 당시 시대적 상황 속에 마리아는 비천한 자로 여겨졌던 가난하고 어린 여자였습니다. 하나님이 그런 자들을 돌아보시는 분이심을 깨닫고 찬양합니다. 큰 일을 행하신 하나님 – 위대한 일을 시작하신 하나님! 하나님께서 죄와 사망의 권세에 매여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