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umn width=”1/1″ last=”true” title=”옳은일에 헌신하라”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embedyt] https://www.youtube.com/watch?v=32ONdR9uTB0 [/embedyt]
[/column]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옳은일에 헌신하라”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embedyt] https://www.youtube.com/watch?v=32ONdR9uTB0 [/embedyt]
[/column]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언더우드 선교사는 한국에 오자 마자 한국어를 공부하고, 한국 사람처럼 옷을 입고, 한국 사람이 먹는 된장찌개, 김치 등을 먹으며 복음을 전했습니다. 그는 가는 곳마다 구경거리가 되었습니다. 어느 날 한 주막에서 저녁을 먹는데, 한 젊은이가 ‘야 그것이 밥을 먹을 줄 아네?’ 말을 했습니다. 언더우드는 “예 국도 먹을 줄 압니다.” 젊은이는…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시편 42:11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심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해 하는가 너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라 나는 그가 나타나 도우심으로 말미암아 내 하나님을 여전히 찬송하리로다” 예수님은 ‘항상 기도하고, 낙심하지 말라’(눅18) 하셨습니다. 하나님 앞에서 어려운 문제란 없습니다. 불가능한 일이란 없습니다. 모든 것을 가능케 하시는 전능하신 하나님께 소망을 두십시오. 낙심(落心)이라는…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1월은 January라 합니다. 어원이 Janus, 야누스입니다. 야누스는 문을 담담하는 신입니다. 일년의 문을 여는 의미에서 첫째 달을 야누스라 했을 것입니다. 야뉴스는 머리가 두개로 하나는 앞을 보고 있고, 하나는 뒤를 보고 있습니다. 이 또한 지나간 한 해를 돌아보고, 앞으로 맞이할 새해를 바라보는 의미에서 야누스 이름을 1월로 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하나님은 호세아에게 고멜에게 가라! 가서 사랑하거라! 하셨습니다. 세상이 다 포기했다 해도, 절대로 포기하지 말고 사랑하라는 엄중한 명령이 내린 것입니다(3:1). 호세아는 은 15개와 보리 한 호멜 반을 준비해 갑니다. 호멜이라는 단위는 당시 운송 수단인 나귀에 가득 실은 짐을 말합니다. 넘치도록 싣고 가서 값을 치르고 아내 고멜을 찾아옵니다. 이것이 “구속”입니다….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존 파이퍼 목사님의 일화입니다. 아버지 교회에서 수십년을 기도해온 남자분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의 마음은 커다란 바위처럼 꼼짝 하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그분이 이제 노인이 되어 교회를 나오신 겁니다. 예배 마지막 찬송을 부를 때에 그 노인이 걸어 나와 아버지의 손을 잡을 때 모든 사람들이 깜짝 놀랐답니다. 사람들이 모두 집으로 돌아간…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한국 20~40대 여성들 1000명을 대상으로 “현재 다이어트가 필요하다고 느끼십니까?” 물었습니다. 그랬더니 86% 여성분들이 “그렇다”고 대답을 했습니다. “다이어트 중이거나 계획 중입니까?”라는 질문에는 90%가 “그렇다”고 대답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는데 국가 비만율은 점점 높아지고 있다고 하는 것은 아이러니입니다. 원인을 찾자면 “다이어트로 스트레스를 받은 적 있느냐?”라는 질문에 77%가 “그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