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umn width=”1/1″ last=”true” title=”아버지의 능력”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embedyt] https://www.youtube.com/watch?v=YGJSiHNd-Ek[/embedyt]
[/column]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아버지의 능력”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embedyt] https://www.youtube.com/watch?v=YGJSiHNd-Ek[/embedyt]
[/column]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미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역대 대통령은 ‘지미 카터’라고 하는데, 아이러니하게도 재임기간 중에는 지지율이 가장 낮은 대통령이었습니다. 오랜 시간이 흐르면서 사람의 진가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역대 대통령 가운데 가장 훌륭한 대통령으로 인정받는 지미 카터는 이런 말을 했습니다. “하나님이 나를 미국 대통령에 당선시킨 것은 대통령을 잘 하라는 뜻이 아니라, 대통령직을 마친 다음…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1943년, 어느 골목에 버려진 자전거가 있었습니다. 아무도 거들떠 보지 않아 그대로 녹이 쓸어가던 쓰레기요, 쓸모 없는 고물이었습니다. 그런데 그 고물이 어느 날 피카소라는 사람의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Bull’s Head(황소머리)라는 작품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1990년대 이미 런던의 경매장에서 약 300억에 낙찰된 작품입니다. 지금은 부르는 게 값이겠죠. 이걸 누가 쓰레기라고 합니까?…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구소련에 건달이었는데, 예수 믿고 변화된 쟈부르스키라는 젊은 군인이 있었습니다. 소련에서 예수 믿는다는 것은 손해보고, 핍박당하기를 작정하는 것과도 같은데 그는 기꺼이 받아들이고, 항상 전도하기를 멈추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군 상관이 이렇게 말했습니다. “예전에도 너 같은 사람이 하나 있었다. 그는 늘 목에 십자가를 걸고 다녔지. 그런데 내 얘기를 듣고 목걸이를…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초대교회 역사를 보면 거센 기독교를 향한 핍박 속에 성도들은 패스워드를 만들어 가지고 다녔습니다. 그것은 “예수스, 크리스토스, 데오스, 휘오스, 소테리아스” – 곧 예수는 그리스도요, 하나님의 아들이신 구세주입니다! 라는 뜻입니다. 이 고백을 가진 사람이 크리스천 아닙니까! 그런데 당시 시대적 상황이 이걸 말하면 모두 죽이던 시대 아닙니까! 그래서 이 고백의 첫…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한국 20~40대 여성들 1000명을 대상으로 “현재 다이어트가 필요하다고 느끼십니까?” 물었습니다. 그랬더니 86% 여성분들이 “그렇다”고 대답을 했습니다. “다이어트 중이거나 계획 중입니까?”라는 질문에는 90%가 “그렇다”고 대답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는데 국가 비만율은 점점 높아지고 있다고 하는 것은 아이러니입니다. 원인을 찾자면 “다이어트로 스트레스를 받은 적 있느냐?”라는 질문에 77%가 “그렇다”…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아내가 좋아하는 Chick-Fil-A 레스토랑의 설립자인 Truett Cathy는 1945년 비젼을 가지고 식당을 짓게 되었습니다. 중고 자재를 사용하여 우여곡절 끝에 완공 되었으나 식료품 구하기가 너무 어려웠습니다. 정직하게 하려니 더욱 어려웠습니다. 그 때, 그는 “나는 우리를 도와주시고 우리에게 시작할 수 있는 용기와 사업을 계속해 나갈 수 있는 용기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